본문 바로가기
교통

한국지엠, 우수 협력사 초청 상생 협력 결의

by cntn 2019. 8. 5.

한국지엠, 우수 협력사 초청 상생 협력 결의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지난달 24일 서울 메이필드 호텔에서 150여개 국내 우수 부품 협력사를 초청, GM의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32개사의 성과를 축하하고 향후 협력 관계 강화 방안을 모색하는 ‘2019 협력사 초청 경영현황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에는 스티븐 키퍼 GM 글로벌 구매 부사장, 조니 살다나 GM 해외사업부문 구매 부사장을 비롯, 뭄샤드 아매드 한국지엠 구매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과 문승 한국지엠 협신회 회장을 포함한 협신회 임원진, 부품 협력업체 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키퍼 부사장은, “한국 협력사들의 GM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특히, 지난 5월 15일 GM의 ‘2018 우수 협력사(2018 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된 32개 협력사의 성과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문승 회장은, “GM의 글로벌 역량을 활용해 국내 협력사들에게 성장의 기회를 제공해준 것에 대해 감사한다”며, “GM과 협력사의 동반 성장을 위해 협력사들도 최고의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갖춘 부품을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한국지엠은 이번 미팅에서 혁신, 품질, 운영 효율성 및 비용 측면에서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에스엘㈜, ㈜광진기계 등7개사를 추가로 선정하고 특별 수상식을 가졌다. 특히, 에스엘(SL) 주식회사와 ㈜광진기계는 GM의 기대를 지속적으로 뛰어넘으며 우수한 품질 부품을 공급해 온 공로를 인정 받아 각각 22번과 16번 GM 올해의 협력사로 선정된 바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