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

「HUG 사회공헌·지역발전 대국민 공모전」 개최

by cntn 2019. 11. 2.

「HUG 사회공헌·지역발전 대국민 공모전」 개최



 주택도시보증공사(사장 이재광, 이하 ‘HUG’)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8일까지 「HUG 사회공헌·지역발전 대국민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HUG는 사회공헌 및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에 시민사회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기 위하여 「HUG 사회공헌·지역발전 대국민 공모전」을 개최하였으며, 사회공헌·지역발전·기타 세 가지 분야에서 우수한 아이디어 및 사업제안을 선정하여 내부검토 및 보완 절차를 거쳐 내년 사업에 활용할 계획이다.

세부 공모주제는 ▲사회공헌 분야에서 ① 공공성 강화 ② 균등한 기회, 나눔문화 확산 ③ 사회문제 해결 지원 ④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사회공헌사업 공모, ▲지역발전 사업 분야에서 ①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 ② 공정경제 기반 구축 ③ 지역사회 현안해결을 위한 사업 공모, ▲기타 공사의 역할과 성격에 맞는 사회공헌 및 지역발전 아이디어 및 사업 공모로, 희망자는 공모분야별 응모자격을 참조하여 11월 8일(금)까지 HUG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 공사 홈페이지(www.khug.or.kr) 게시판(고객지원센터-국민참여게시판-아이디어공모)을 통해 접수 가능

사회적가치 연관성, 실현 및 지속가능성, 사업 추진의 시급성 및 필요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심사를 통해 총 8건의 우수 공모작을 선정하고 당선자에게는 금 1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이재광 HUG 사장은 “HUG의 사회공헌과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에 국민들의 목소리를 담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정부의 국정철학에 발맞추어 대국민 소통을 강화하고 사회적가치 실현 및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HUG 홈페이지 안내문을 참조하거나 HUG 홍보비서실(☎ 051-955-5612,5619,5433)로 문의하면 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