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디안 리워드 겨울 이벤트

by cntn 2020. 1. 7.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디안 리워드 겨울 이벤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핀에어와 함께 올 겨울 파라디안(Paradian)을 대상으로 핀란드 왕복항공권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디안회원은 호텔을 이용하면서 일정액을 마일리지 포인트로 적립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멤버십 회원을 지칭한다. 회원가입은 호텔의 공식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즉시 할 수 있으며 가입비용도 없다.


이번 이벤트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공식 홈페이지로 객실을 예약하고 투숙한 ‘파라디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기간은 오는 3월 3일까지이다.


당첨자는 총 5명으로 이들 중 1명에게는 핀란드 국영항공사 핀에어에서 제공하는 성인 2인 왕복 항공권을 제공한다. 그리고 2명에게는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숙박권을 제공하며 나머지 2명에게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숙박권이 제공된다.


핀에어는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항공사’라는 슬로건 아래 연간 1,000만 명 이상의 승객을 수송하는 핀란드 국영 항공사이자 유럽 대표 항공사이다. 우리나라와는 2008년 인천-헬싱키 직항 노선을 취항한 이래 주 7회 운항하고 있으며 2020년 하계 시즌부터는 부산-헬싱키 구간을 주 3회 운항 할 예정이다. 현재 핀에어는 100여 개 유럽 도시와 아시아 19개 도시를 비롯한 전 세계 140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