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제30회 용달협회원 큰잔치(제37회 장학사업) 성료
   

 


경기도용달화물협회 제30회 협회원 큰잔치(제37회 장학사업)가 지난달 23일 게최됐다.


협회는 매년 협회원 복지사업의 일환으로 큰잔치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로 제30회(장학사업 제37회)를 맞이한것.


이날 행사에서는  화물운송사업발전에 이바지하고 교통안전문화 실현에 이바지한 공이 큰 모범 협회원에게 표창장을 수여(경기도지사(18명),연합회장(9명),이사장(10명))하고, 앞으로도 더욱더 건강하시라는 뜻에서 83세 최고령(3명) 협회 원및 고희(370명),수연(677명)을 맞이하시는 협회원에게 축하금을, 국·내외 경기의 침체 등 어려운 여건하에서도 자긍심을 잃지 않고 오랜 기간동안(30년이상과10년이상) 화물운송업에 종사하여온 협회원 865명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 


또한 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교 생활을 한 협회원 자녀 고등학생(30명),대학생(159명)에게 앞으로도 학업에 더욱더 매진하라는 뜻에서 장학금을 지급하여는 등 총 2,104명에게 복지(장학)금을 전달했다. 


양희명 경기도용달화물협회 이사장<사진 왼쪽>은 행사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협회는 용달업계의 업권보호 및 회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자가용화물자동차불법유상운송행위 근절과 물동량확보에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며"협회원의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복리증진에 더욱더 힘쓰겠다" 밝혔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