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매력바다 부산, 액티비티 할인’프로모션

by cntn 2021. 6. 15.


부산관광공사 -  한국관광공사 - 여행플랫폼기업‘여기어떄’ 공동 프로모션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지원을 받아 운영하는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이하 센터)는 한국관광공사와 공동으로 6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한 달 간 ‘매력바다 부산, 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추진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상품 홍보와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산 관광 기업들의 온라인 플랫폼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공사는 한국관광공사 부울지사와 공동으로 대형 국내여행?액티비티 플랫폼인 ‘여기어때’와 부산 단독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 여름 부산으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대상으로 펼쳐지는 프로모션으로, 최대 7000원의 쿠폰을 선착순으로 적용하며 여행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센터에 입주하거나 협력하고 있는 부산관광스타트업 10여개와 대표적인 관광시설들이 함께 하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부산관광스타트업에서는 수중 액티비티, 이색사진 촬영, 원데이클래스 등 다양한 체험들이 준비하고 있다. 

대표적인 액티비티로는 ▲서핑강습(서프홀릭) ▲요트 리버크루즈 체험(요트탈래) ▲스쿠버다이빙(바다친구들) ▲수중촬영(물빛색스튜디오) ▲영도깡깡이마을 자전거투어(부바커) ▲미니 배(예인선) 만들기 클래스(라보드) ▲야경명소 스냅촬영(밝히는 사람들) ▲야간 커플스냅/무비 투어(샤인즈픽쳐스) ▲흰여울문화마을 내 처마사진 촬영(파란만장사진관) 등이 있다. 이외에도, 평소 바다 입수체험이 어려웠던 장애인과 노약자 여행자의 여행권을 위한 ▲수상 휠체어 체험권(복지플랜)을 준비하였고, 액티비티를 즐기러 온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하여 부산역과 김해공항에서 호텔까지 ▲수하물 픽업 운송서비스(짐캐리)를 함께 구성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공사에서 운영하는 부산시티투어탑승권이 포함된 롯데 야구경기 예매권(부산여행특공대)과 부산 대표 관광시설물인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스카이캡슐 ▲부산 엑스더스카이 엘시티 전망대, ▲부산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아쿠아리움 등도 함께 하여 부산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부산 숙박과 맛집의 할인 정보도 액티비티 페이지 내에서 함께 노출시켜 부산 여행에 필요한 콘텐츠를 통합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관광공사 정희준 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관광스타트업들에게는 대형 온라인 플랫폼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여행객들에게는 새로운 부산형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로컬 기업들이 많음을 알리고 싶다.”고 말하며, “무엇보다 여행객들이 부산에서 안전한 체험을 하고 돌아갈 수 있도록 지역 기업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