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

캐딜락, ‘윈터 시티 드라이브’ 실시

by cntn 2021. 12. 6.

캐딜락, ‘윈터 시티 드라이브’ 실시
 

 캐딜락이 전국 전시장에서 캐딜락 인기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윈터 시티 드라이브(WINTER CITY DRIVE)’를 실시한다.


캐딜락은 한 해 동안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캐딜락 제품에 대한 더욱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고 감사의 의미를 담은 고객경품 등 다양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이번 시승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국 모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올 해 출시돼 풀사이즈 SUV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퍼포먼스 세단 CT4 등 캐딜락의 인기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캐딜락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완료 후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캐딜락 퍼즐을 제공하며,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 TV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2월 3일부터 17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시승은 10일부터 31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 최은영 부장은 “캐딜락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고 그 중 올해를 마감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세단부터 SUV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시고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 브랜드를 몸소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