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 실시

by cntn 2022. 9. 30.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을 주제로 자유롭게 업로드
1등 다낭 왕복항공권과 현지 5성급 호텔 무료 숙박권 제공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탑승객을 대상으로 여행 동영상 공모전 ‘온 에어서울(On AIR SEOUL)’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 여행 영상 공모전은 9월 28일부터 10월 2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여행지로 향하는 설렘, 여행지에서의 추억 등 에어서울과 함께한 여행과 관련된 것이라면 어떤 주제라도 길이와 형식에 제약 없이 자유롭게 접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제작한 영상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지정된 해시태그(#에어서울 #에어서울영상공모전)와 함께 업로드하면 되며, 제작한 동영상 원본은 에어서울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폼 양식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여행 영상 공모전에 참여한 영상 중 총 4명에게는 무료 항공권 등의 포상을 제공한다.

1등은 다낭 왕복항공권 1매와 5성급 호텔 골든베이 3박 숙박권(2인용), 2등은 국제선 왕복항공권, 3-4등은 국내선 왕복항공권을 받을 수 있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최근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이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여행과 관련된 좋은 기억과 아름다운 영상을 많은 분들과 공유하자는 취지로 진행하게 됐다.”며, “최종 선정된 네 분께는 무료 항공권 등의 포상도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