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설

한국철도공사·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업무협약

by cntn 2014. 6. 15.

엑스포바이오조직위, 성공개최를 위해 코레일과도 '손 맞잡다!'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이시종·오영교, 이하 바이오엑스포조직위)와 코레일(사장 최연혜)이 11일 설문식 충청북도 경제부지사, 조형익 코레일 대전충남지역본부장 등 엑스포조직위원회와 코레일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송CV센터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후원기관이 된 한국철도공사는 엑스포 열차상품 개발과 입장권 판매는 물론 전국 역을 이용한 엑스포 홍보에 전력을 다할 방침이다. 또한 엑스포 열차상품 구매고객에 대하여 철도 운임을 할인해주는 등 관람객 유치에도 함께 노력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바이오엑스포조직위에서는 엑스포 열차상품 구매고객에 대한 입장권 할인과, 엑스포장내 철도공사 홍보부스를 지원하여 철도교통 홍보에 협조하고, 엑스포 관광 상품 모객에 따른 연계버스도 지원할 예정이다.

 

바이오엑스포조직위 이차영 사무총장은 "전국을 반나절 생활권으로 만든 철도를 활용하여 많은 관람객이 오송 엑스포장을 찾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한국철도공사와 상호 협력하여 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9월 26일부터 10월 12까지(17일간) 오송생명과학단지 내(KTX오송역 인근)에서 개최된다. 질병 없는 바이오, 예뻐지는 바이오, 재미있는 바이오 등 다양한 전시와 체험프로그램이 중장년층, 젊은층, 청소년과 어린이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고, 첨단 바이오 및 화장품·뷰티 제품도 전시·판매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