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뉴스

2018 무술년‘건설인 신년인사회’개최

by cntn 2018. 1. 6.

이낙연 국무총리, 김현미 국토교통부장관, 조정식 국토교통위원장, 건설단체장 및 업계대표 등 1,000여명 참석
 

 

사진왼쪽부터 이원욱 국회의원, 조정식 국토위원장, 유주현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 회장, 이낙연 국무총리, 김현미 국토부장관, 이원재 행복도시건설청장, 마형렬 남양건설 회장


  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회장 유주현)는 무술년 새해를 맞아 지난 4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2018 건설인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 자리에는 이낙연 국무총리를 비롯하여 김현미 국토교통부 장관, 조정식 국회 국토교통위원장, 윤관석 의원, 윤영일 의원, 김현아 의원, 송석준 의원, 이원재 행정중심복합도시건설청장 및 건설단체장, 유관기관장, 건설업체 대표 등 1,00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유주현 회장은 신년사에서 “올 한해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다시 한 번 건설산업이 한국경제의 경쟁력 제고와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산업이 되도록 분발할 것”을 당부하며 “향후 다양한 건설서비스 제공과 신시장 발굴, 대·중소 업체간 상생 경영을 통해 건설산업을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이낙연 국무총리는 신년인사를 통하여 그간 건설업계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도 건설업계의 발전을 위해 정부 차원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