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김화자현대차충북본부장, ‘사세확장위해오늘도뛴다

by cntn 2011. 12. 4.

청주지역 각 운수교통 단체 행 사에는 한번도 빠지지 않고 꼭 참가해 축하해주는 미모의 중년여성이 있어 시선이 집중되곤 했다.

화제 인물은 다름아니라 현대자 동차(주)의 충북 전 지역을 총괄 지휘하는현대자동차충북지역본 부장 김화자 본부장이다.

각 운수 단체의 기념식에서는 축하 내빈의 소개가 있는데 많은 내빈(언론사 또는 관련업체장 등)중에는 단한번도 빠짐없이 김화자 본부장의 소개를 하게된다.

그녀는 20여년 전부터 현대차 로 인연을 맺어 전국 12개 시도 지역 본부장중 전국 최초로 여성본부장으로 발탁되여 충북 지역 본부장으로 발령받고 오늘에 이르고 있다.

“여성이지만 전임직원들과의 유대를 돈독히 하며 당면한 여러 과제들을추진·성공시켜나가는 것”이 자신의 임무라면서 관내 22 점포를 수시 방문 최일선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는 직원들에 힘을 실어주는 방문으로 사기를 진작시켜주고 있다.

기자도 현대차(소나타)로 대채 운행하고 있다고 밝히자 김 본부장은 감사하다면서 주위의 인사들의 P·R을 부탁하 기도하는 열성을 보였다.

김화자본부장은 올해(9011)의 5대 핵심 추진과제로 ①Restart 충북 목표 100%초과 달성(신규 가맹고객 발굴을 위한 특별 판촉 실시와 신차 보밍업을 통한 내방고객 증대가망고객 흡 수) ②Recover M/S 50%, 판매시장 우위확보(관할구역500세대이상 아파트 담당구역 지정 밀착관리. 찾아가는 비포서비스 연계판촉, 거점당월 1회) ③대고객찾기운동연계수요발 굴(노후차량 특별판촉 프로그램 운영을위한수요창출CRM day운 영을 통한 재구매율 증대) ④3012운동중점법인업체구축 (카마스터별 중점 법인업체 30개 구축및 월 2회방문판촉, 비포 서 비스활용, 신설법인업체집중방 문 판촉 빛 SP구축) ⑤510판매육성프로그램 시행 (영업인력, 경쟁력강화캠페인을 통한생산성향상도모, 구간별생 산성분석판매우수자집중육성) 을 위해 오늘도 내일도 쉬지 않고 여장부 답게 사세 확장을 위해 뛰 고 있다.

(충북 박희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