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세계 최고 영상기기, 세계 최대 미디어쇼 만난다

by cntn 2011. 12. 4.

여수엑스포‘뉴미디어쇼’지원…추가후원협약체결

세계적인 디지털 프로젝터 기업 과 세계 최대 미디어쇼가 만난다. 2012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위원장 강동석, 이하 조직위)는 지 난 11일 2012여수세계박람회(이하 박람회) 공식후원사로서는 처음으로 크리스티디지털시스템(이하 크 리스티)과 추가후원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크리스티는 지난 5월 인천공항 등에서 박람회 홍보용으 로사용할수있는영상기기(마이크 로타일스) 140대를 후원한데 이어 박람회‘뉴미디어쇼’에 사용될 프 로젝터를 추가 후원하기로 했다.

뉴미디어쇼는 바다 위에 세워지 는 해상분수와 거대한 워터 스크린에 조명, 영상, 불꽃이 어우러져 환상적인 장면을 연출하는 여수세계 박람회의 대표적인 공연이다.

크리스티에서 제공하는 프로젝터는 물 줄기에 영상을 투영하는 뉴미디어 쇼 연출에 사용된다. 크리스티측은“세계최대규모로 시도되는 이번 뉴미디어쇼 연출을 위해 크리스티의 전문화된 기술력이 필요하다는 전문가의 의견이 있었다”며 “이에 따라 박람회 후원사 최초로추가후원 협약을 체결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조직위 강동석 위원장 은 "미국 등지에서 화려한 연출로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크리스티의 후원은 박람회의품격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박람회 에대한크리스티의관심과 기여에 감사의 말을 전했다.

‘2012여수세계박람 회’는 살아있는 바다, 숨 쉬는연안을 주제로 2012년 5월 12일부터 8월 12일까지3개월간여수신항일대에서 개최되며, 현재까지 현대·기아차, 기업·광주은행, 대우조선해양, 제일모직, 아시아나항공, 롯데칠성음료, 현대해상, 인터파크 등 15개 업체가 후원 참여를 확정했다.

(전남 정영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