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코스카충북도회제27회정기총회성료

by cntn 2011. 12. 15.

주 계약자와 공동도급제 발주물량 확대에 주력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새로운 건설문화 창조에 매진하고 있는 대한 전문건설협회 충북도회(회장 황창 환·사진)는 지난달 29일 라마다플 라자 청주호텔에서 제27회 정기총회를 가졌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서덕모 충북도 정무부지사와 코스카 중앙회 박덕흠회장 그리고 대표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총회에서는 2010회계 연도의 세입·세출 결산(안)과 2012 회계연도 사업계획(안), 및 세입·세출 예산(안)을 원안대로 의결·통과시켰다.

또한 충북지역 전문건설업의 육성기관 관계자에게 감사패를 (주)럭키산업 김찬영 대표이사 등 17명의 회원사에 표창패를 그리고 (주)대우에스티 오석창 대표이사 등 9명의 회원사에게 우수 실적달성패를 수여했다.

황창환 도회장은 회장 공약사업인 장학사업으로 충북 도내 고교생 및 대학생 등 25명을 선발하여 장학 증서를 전달해 학업의욕을 북돋아 주었다.

이날 황 회장은 개회 인사말에서 “어려운 건설경기 속에서도 당당하게 회사를 굳건히 지켜 나오시는 회 원사 대표님들에게 깊은 경의와 감사를 드린다”면서 우리 모두는 사석 위호의 정신으로 오늘의 위기를 극 복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황회장은 오는 2012년도에는, 주 계약자 공동도급제 발주물량 확대화와 하도급 불공정거래행위방지, 공사발주 상시 모니터링 실시 등 충 북지역 전문건설산업 활성화와 업역 보호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전 개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충북도회는 지난 5일 청주예술의 전당에서 도내 거주 다문화 가족 500여명을 초청, 다문화 가정과 전문 건설인이 함께하는 한마음 음악회를 열어주었다.

(충북 박희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