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4h cozy stay’ 패키지

by cntn 2020. 3. 25.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24h cozy stay’ 패키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조금 더 여유롭고 합리적으로 봄캉스(봄에 떠나는 바캉스)족들을 위한 <24h 코지 스테이; 24h cozy stay>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24h 코지 스테이 패키지의 가장 큰 혜택은 전면 리뉴얼 된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얼리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포함한 4시간 동안 호텔의 체류시간이 더 연장되며 온 종일 여유롭게 호텔에서 체류 할 수 있다. 또한 탁 트인 해운대의 바다를 바라보며 온 몸 따뜻하게 야외온천을 즐길 수 있는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온천욕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봄 향기 가득 담은 봄 꽃들로 화사하게 바뀐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봄 꽃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튤립, 유채꽃, 히아신스, 자스민 등을 테마로 플라워 이벤트 스파를 즐길 수 있으며, 진달래, 벚꽃, 붓꽃, 배꽃 등 다양한 봄 꽃으로 만발한 오션스파 씨메르에서의 ‘봄 꽃길’에서는 봄 내음 가득 담은 인스타그램 혹은 페이스북 같은 SNS(소셜미디어)에 올릴 수 있는 인생샷(베스트 포토) 간직 할 수 있다. 그리고 다채로운 봄 꽃 데코와 함께 변신한 플로리 가든 베스에서는 힐링 에너지와 함께 제대로 된 꽃캉스를 경험 할 수 있어 봄 꽃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안성 맞춤이다. 


패키지 가격은 18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객실 타입 및 뷰 그리고 요일에 따라 가격이 상이함)시작하며, 홈페이지로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