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ss 아이콘 이미지

부산관공 아르피나,‘창의력 날개달기’참여자 모집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유스호스텔(이하 아르피나)은, 청소년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환경 마련을 위한‘창의력 날개달기’프로그램의 참여자를 모집 중이다.


아르피나는, 부산 시내 청소년수련 활동인증프로그램(21건) 최다보유 및 여성가족부에서 선정하는 청소년수련 시설 최우수 운영기관으로, 청소년들의 잠재 능력을 촉발하고 건전한 성장·발달을 돕기 위해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8월 29일 진행하는‘창의력 날개달기’프로그램은 초등학생(3~6학년)을 모집대상으로 교육비, 식비(중식), 간식비 등이 무료이며,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체크 등의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후아유, 내마음 사용법, 창의력 쑥쑥의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 및 창의성, 전략적 사고를 키우는 시간과 △스포츠체험으로 배려, 도전 의식, 협동심을 키우는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종료 후에는 창의력 인증서를 발급한다. 참가자 모집 방법은 전화 접수로(051-740-3281) 선착순 20명을 모집한다.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 사업단장은,“아르피나는 부산을 대표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활동 할 수 있도록 방역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며,“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