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전국자동차 전문정비 연합회장 이·취임식

by cntn 2011. 12. 27.

박성식회장,“ 전국연합회라는공동체로힘을모아달라”

전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 합회(회장 박성식)는 지난달 17일 수원 웨딩의 전당에서 곽진순 전회장의 이임식과 박성식 신임 연합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각 시도조합 이사장과 임원, 이찬열 국회의원과 협력업체 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곽진순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화성시 지회, 경기1조합, 전국연합회 모두 초기의 어려웠던 상황에서 단체 발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왔다”면서“박성식 회장을 중심으로 큰 발전을 이뤄 달라”고 당부했다.

취임한 박성식 회장은 전국연합회가 선진적인 단체가 되기 위해서는 원칙과 열정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박 회장은 자동차정비업이 자동차산업의 중심에 있으면서도 단결력과 조직력의 한계로 변방에 머물 러 있는 실정이라고 말하고 앞으로는“국가의중심산업에서있는단체로서 위상을 정립하고 당당히 설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박성식회장은특히“지난선거에서 약속한 공약들을 반드시 실천하도록 노력하고 전국연합회가 진정으로 회원을 대변하는 단체가 되도 록 노력하겠다”면서“꿈과 희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전국연합회라는 공동체에서 힘을 모으고 지혜를 짜내자”고 당부했다.

이 날 행사에는 이찬열 국회의원이 축사를 해 주었고 한국자동차부 품재제조협회 김국곤 회장과 한국 자동차세정협회중앙회 홍순화 회장도 참여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경기 김영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