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싱가포르항공,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 제공

by cntn 2021. 1. 19.

싱가포르항공,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 제공

 

 싱가포르항공은 고객의 여행 경험 향상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난 8일부터 한국 내 다양한 파트너사에게 보다 폭넓은 항공운임 및 개인 맞춤형 콘텐츠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싱가포르항공의 파트너 플랫폼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향상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싱가포르항공의 차세대 유통 기술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을 통해 이루어진다. 


2018년 크리스커넥트를 출시한 싱가포르항공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해당 기술을 가장 먼저 활용한 항공사 중 하나이다.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을 활용하게 되는 여행사는 향상된 시장 출시 속도, 맞춤형 제안 등 다양한 운임 상품, 서비스 번들 상품 및 특별운임과 같이 고객에게 맞춰진 상품을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은 항공업계에서 개발한 차세대 항공권 유통 기술표준 NDC와 같은 API기술을 활용한다.


크리스커넥트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사 및 다른 파트너사들은 다양한 방식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에 접근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 한국 지사장은 “싱가포르항공은 업계 파트너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무엇보다 이 기술을 통한 신규 상품과 서비스의 도입으로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의 여행 경험이 더욱 향상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