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인 여행객 여름 특가

by cntn 2021. 7. 9.

에미레이트 항공, 한국인 여행객 여름 특가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7월 19일까지 여름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7월 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퍼스트,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여행객 등 다양한 승객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몰디브, 프랑스 파리, 포르투갈 리스본, 이탈리아 로마, 스페인 바르셀로나 및 마드리드 노선 등이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 657,900원, 비즈니스 클래스 1,768,700원, 퍼스트 클래스 4,292,4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국내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한 여행객들은 두바이, 몰디브, 파리,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등의 해외 여행지뿐만 아니라 여행 후 한국에 돌아올 때도 격리가 면제되기에,  걱정을 덜고 여행할 수 있다. 

단, 백신별로 정해진 횟수만큼 접종 후 2주가 경과하고, 출발 72시간 이내 발급받은 코로나19 PCR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만 국내 입국 시 격리 면제 대상에 해당된다.


퍼스트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와인 셀렉션과 취항지 특색을 반영한 기내식을 비롯해, 불가리 제품으로 구성된 어메니티 킷 등 다양한 고급 기내 프로덕트 및 서비스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에미레이트 항공 전 승객들은 4,500개 이상의 채널로 이루어진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비행 동안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과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인기 노선들의 운항 횟수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으며, 허브 도시인 두바이를 통해 승객들에게 향상된 네트워크 연결성을 제공하고자 지난 1일 인천-두바이 노선의 항공편을 주 7회로 증편한 바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승객들이 보다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관대한 예약 정책을 펼치고 있다. 이에 따라 2021년 9월 30일까지 여행 가능한 항공권을 구입한 승객들은 여행 일정을 변경하거나 항공권 유효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