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에어서울, 고령자 가족 ‘효(孝) 서비스’ 실시

by cntn 2021. 9. 13.

에어서울, 고령자 가족  ‘효(孝) 서비스’ 실시
 

에어서울이 9월 추석 연휴 기간 동안 고연령 가족 승객들의 이동 편의를 위해 ‘효(孝) 서비스’를 실시한다.


‘효 서비스’는 만 75세 이상 고령자가 포함된 가족 단위 승객에게 최대 8명까지 함께 앉을 수 있도록 무료로 사전 좌석을 배정해 주고, 도착 공항에서 위탁 수하물을 가장 빨리 받을 수 있도록 우선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효 서비스’를 이용하는 승객들은 붐비는 기내에서 따로 떨어져 앉을 걱정이 없으며, 도착 공항에서도 긴 대기 없이 신속하게 수하물을 찾아갈 수 있다.


‘효 서비스’는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국내 전 노선에서 실시하며,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항공권 구매 후 출발 48시간 전까지 에어서울 예약센터(1800-8100)를 통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한편, 에어서울은 ‘효 서비스’ 외에도 귀성객 편의를 위해 9월 17일부터 23일까지 국내 전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10kg을 추가로 무료 제공한다.


또한, 역귀성 탑승객 대상으로 기내에서 복권을 배부하는 ‘꽝 없는 복권 이벤트’를 실시해, 1등에게는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5명), 2등에게는 앞좌석과 비상구 좌석을 이용할 수 있는 ‘민트존 이용권’을 제공하는 등 총 1만3천여 개의 당첨 선물을 제공한다. 


‘꽝 없는 복권’은 9월 18일부터 9월 20일까지 제주~김포, 제주~부산, 부산~김포 노선과 9월 21일부터 9월 22일까지 김포~제주, 김포~부산, 부산~제주 노선의 탑승객 전원에게 배부된다.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