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청남대 국화전시, 시내버스 타고 관람오세요

by cntn 2021. 11. 3.


주말 동안 한시적 운행... 문의매표소서 탑승 
마스크 착용 필수, 사회적 거리두기 준수해야 



청남대가 가을 국화전시 기간 주말 관람객의 혼잡과 주차난을 해소하기 위해 한시적으로 시내버스를 운행한다.

충청북도 청남대관리사업소(소장 이설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국화 작품전시에 더 많은 관람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전시 기간 내 주말 한정 시내버스 임시 운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시내버스는 국화전시가 열리는 기간 주말인 11월 6~7일, 13~14일 총 6일간 운행된다.

사전예매를 하지 못한 관람객은 문의면에 소재한 호반주차장에 주차를 한 후 청남대 문의매표소에 방문해 입장권과 버스 요금을 결제하고 시내버스를 이용해 청남대를 입장하면 된다. 

이번 시내버스 임시 운행은 청남대 가을 국화전시 기간 사전예매자가 몰려 예매를 하지 못한 방문객들이 청남대 입장을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자 더 많은 관람객에게 관람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했다.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를 위해 버스를 이용하는 관람객은 탑승시 1차 발열 체크를 하고 청남대 실내시설 출입 시 2차 발열 체크 및 손 소독 등을 필히 실시해야 한다. 

또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관람 수칙에 따라 2m 간격을 유지해 입장하며, 관람 시 한 줄로 관람하는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해야 한다.

이를 위해 청남대는 재개관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정기적인 방역은 물론 열화상 카메라와 무인방역시스템 ‘클린게이트’를 점검하는 등 코로나19 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청남대관리사업소 이설호 소장 "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정부 방침에 따라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겠다"고 말했다.
충청=김태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