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에미레이트 항공, ‘겨울 여행’ 특가 진행

by cntn 2021. 11. 13.

에미레이트 항공, ‘겨울 여행’ 특가 진행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11월 28일까지 겨울 여행객들을 위한 두바이 및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1년 11월 1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되기에, 휴가를 미리 계획하는 레저 여행객부터 가족 여행객까지 모든 승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는 611,900원, 비즈니스클래스는 1,639,500원(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프랑스 파리, 체코 프라하, 스위스 취리히, 스페인 마드리드, 독일 프랑크푸르트, 터키 이스탄불, 이탈리아 로마 노선 등이 포함된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세계 여러 국가가 국경을 개방함에 따라 점차 네트워크를 확대해 현재 120개 이상의 도시로 취항하고 있으며, 이 중 인천-두바이 노선에는 주 7회 운항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유럽으로 향하는 길에 허브 도시 두바이에서의 스톱오버를 통해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며 신비로운 도시인 두바이는 짜릿한 놀이공원, 신나는 사막 투어, 세계적인 건축물, 아름다운 해변, 전통·문화 공간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선사하는 곳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행객들에게 최적인 여행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