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싱가포르항공, 인천발 주 35회 직항 증편

by cntn 2012. 3. 21.

 
20일 운항 기념 행사 진행





싱가포르항공은 지난 20일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인천발 주 35회 직항 증편 운항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싱가포르항공은  3월 25일부터 인천~싱가포르간 직항 노선을 하루 3회에서 4회로, 주 28회 운항할 예정이며, 주 7회 직항 운항하는 인천~샌프란시스코 노선을 포함하여 총 주 35회의 인천발 직항 노선을 운항하게 된다.

증편에 도입된 에어버스 A330-300 기종은 총 285석이며, 비즈니스 클래스 30석, 이코노미 클래스 255석으로 구성되어 있다. 업계 최초로 전 좌석에 아이팟 및 아이폰 연결 단자를 설치해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사진, 음악, 영상을 10.6인치 와이드 모니터(이코노미 클래스 기준)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싱가포르항공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크리스월드(KrisWorld)를 통해 최신 영화와 음악, 게임 등도 즐길 수 있다.

윌슨 용(Wilson Yong) 싱가포르항공 한국 지점장은 “싱가포르항공은 이번 증편을 통해 증가하는 한국시장 수요에 맞춰 한국과 세계를 잇는 가교로서 그 역할을 강화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특별히 참석한 피터 탄 하이 추안(Peter Tan Hai Chuan) 싱가포르 대사는 “싱가포르항공은 한국과 싱가포르의 관광 교류를 증대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비즈니스 업계와의 협력을 통해 지속적인 성장을 기대한다”고 축하 인사말을 전했다.

보이 킹 하우(Boey Khing How) 싱가포르 관광청 소장은 인사말을 통해 “싱가포르관광청은 싱가포르항공과 긴밀한 동반자 관계를 유지하면서 한국과 싱가포르 관광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싱가포르항공 예약과(02-755-1226) 또는 홈페이지(www.singapore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