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방

인천시,여름철 관광 성수기 대비

by cntn 2012. 6. 22.

주요 관광지 관광수용태세 민관 합동

 

 

인천시는 여름철 관광 성수기를 대비 지난 6월 21일부터 9월말까지 인천시, 군·구 및 (사)인천시관광협회와 공동으로 합동점검반을 구성하여 주요 관광지 관광수용태세 민관 합동 일제점검을 실시한다.

 

이번 점검은 인천공항, 인천항 등 관문지역과 해수욕장 등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주요 관광지를 중심으로 바가지요금이나 불친절, 숙박, 음식, 관광 안내판, 관광안내지도 등 관광안내체계 전반으로 각 부문별로 집중점검 예정이다.

 

성수기가 시작되는 7월 중순 이전부터 사전에 점검을 실시하여 점검결과를 해당 지자체가 바로 확인하고 개선할 수 있게 함으로써 현지 관광지를 찾는 여름철 관광객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그 의의를 두고 있다.

 

인천시는 관광을 활성화하고 관광객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하여 매년 관광수용태세 점검 사업을 실시하여 점검결과 지적사항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장기적인 관광인프라 개선 및 관광서비스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앞으로도 주요 관광지 및 행사 개최지를 중심으로 관광수용태세 개선을 위하여 노력하고 특화된 관광상품 개발과 다양한 마케팅활동으로 인천의 관광이미지를 개선하여 다시 오고 싶고 다시 찾고 싶은 관광도시를 만들고 인천 방문 관광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주력할 계획이다.  

 

(인천 이만복)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