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광

DMZ로 ‘와인시네마열차’ 달린다

by cntn 2012. 9. 12.

코레일, DMZ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연계
 
 코레일은 오는 21일(금)과 22일(토)에 출발하는 ‘DMZ 와인시네마열차’를 운행한다.
‘DMZ 와인시네마열차’는 달리는 열차 내에서 와인 시음과 개봉영화(영화 ‘간첩’)를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DMZ 투어 ▲임진각(헤이리 예술마을) 관람 ▲DMZ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영화 관람 등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상품은 부산과 임진강 구간을 왕복 운행하는 코스이며, 1차는 21일(금)에 출발해 22일(토)에 돌아오고, 2차는 22일(토)에 출발해 23일(일)돌아오는 무박 2일의 패키지 상품이다.


 DMZ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 : 세계 유일의 분단지역인 DMZ가 가진 평화?생명?소통의 가치를 전파하는 차별화된 국제다큐멘터리영화제로 9월 21일(금)부터 9월 27(일)까지 진행되며, 개막식은 21일 오후 7시 도라산역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열림.


 김복환 코레일 여객본부장은 “분단의 역사적 현장에서 평화의 메시지를 공유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DMZ 와인시네마열차’ 운행이 도움이 될 것”이라며 “영남권과 경기 북부를 연결하는 철도여행상품 운행으로 지역 간 경제 및 소통 활성화에 기여하고, 앞으로 해외 여행객을 유치하는 철도여행상품으로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DMZ 와인시네마열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 기차여행코너(www.korail.com) 또는 (주)삼성여행사 홈페이지(www.123tou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