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

재규어 홍보대사 신지애 선수 LPGA 킹스밀 컵 우승

by cntn 2012. 9. 13.

 

                                                                         
“신지애 선수(24ㆍ미래에셋) 는 포기하지 않는 한국인의 불굴의 정신이 무엇인지 이번 대회를 통해 여실히 보여줬다. 신지애 선수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월등한 경기력으로 더욱 선전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대표는 지난 10일(한국시간) 미국 버지니아주 윌리엄스버그 킹스밀 리조트의 리버 코스(파71·6384야드)에서 열린 킹스밀 챔피언십에서 무려 이틀에 걸친 9번의 연장승부 끝에 우승, LPGA 투어 통산 9승을 수확한 신지애 선수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달했다.
 
재규어 코리아는 골프의 지존이라 불리우는 신지애 선수의 공식 스폰서로서 더 뉴 재규어 XJ, 더 뉴 재규어 XF 등 최신 재규어 차량을 지원하며 신지애 선수가 국내에 머무르는 동안 최상의 경기력을 유지해 세계적인 무대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신지애 선수는 매 대회에서 재규어 로고가 새겨진 투어 전용 캐디백을 사용하며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 재규어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재규어 홍보대사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편 재규어 랜드로버는 신지애 선수를 포함해 2012 US여자오픈 우승자 최나연 선수(25ㆍSK텔레콤), 2011 KPGA 최우수선수 홍순상 선수(31ㆍSK텔레콤) 등 세계적인 골프선수들을 홍보대사로 임명해 공식 후원하는 스포츠 마케팅을 적극 앞장서고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