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용달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
제24회 협회원 큰잔치 개최

 

 

경기도용달화물자동차운송사업협회(이사장 전영승)는 지난 15일 협회 사옥에서 제24회 협회원 큰잔치 행사를 개최 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용달화물자동차운송사업연합회 한용환 회장을 비롯해 성완제 인천협회, 김근수 경북협회, 조재권 부산협회, 조동남 대전협회, 이정락 전북협회 이사장과 황인문 경기도청 철도물류정책팀장, 김상진 아이상승인파크 대표와 협회원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전영승 이사장은 식사를 통해“국,내외 경기침체와 물동량 감소 등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는 것을 직시하고 회원여러분에 시름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자가용 화물자동차 불법 유상운송행위 단속을 경기도 전역에 걸쳐 근절되는 그날까지 지속적으로 실시 할 것이며 물동량감소 및 운임저하 등으로 협회원 가정에 생계를 위협받고 있기에  화물정보망과 연계를 통해 일거리 창출에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은 협회원 큰잔치를 통해 협회와 협회원 및 임직원 등이 상호 화합을 다지는 계기 마련이 된 뜻깊은 자리”라며“앞으로도 회원 복지사업 분야를 에 더욱더 확충하는데 힘써나가도록 하겠다”고 했다.
이에 앞서 화물운수문화정착과 도민의 편의증진에 공이 많은 협회원 표창에는 장성수 회원 외 17명이 도지사표창을 받았으며 심상수 회원 외 8명의 회원이 연합회장 표창을 받았다.
경기=김영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