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

쌍용차, 페이스북 10만팬 돌파 기념 이벤트

by cntn 2015. 2. 8.

쌍용자동차가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1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정보 공유 등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sangyongstory)를 오픈하였으며, 내실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과 페이스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 오픈한 지 3년 6개월 만에 10만 팬(Fan)을 달성하였다.

 

이에 쌍용차는 10만팬 달성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와 함께하고 싶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가 실시된다.

 

‘티볼리’의 TV CF를 활발하게 공유하여 신차 알리기에 동참해 준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펼쳐진다. CF 영상을 블로그, 게시판,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각 주 별로 집계하여 발표하며,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