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이 10만명을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참여행사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지난 2011년 고객들과의 양방향 소통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정보 공유 등을 위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sangyongstory)를 오픈하였으며, 내실 있는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과 페이스북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온 결과 오픈한 지 3년 6개월 만에 10만 팬(Fan)을 달성하였다.
이에 쌍용차는 10만팬 달성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와 함께하고 싶은 10명의 친구를 초대하는 ‘친구소환 1+10 이벤트’를 비롯해 ▲매일 1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행운의 룰렛’ ▲10만km에 가장 근접한 주행거리가 표시된 인증샷을 공유하는 팬에게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과 오일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오는 30일까지 다채로운 고객 참여 이벤트가 실시된다.
‘티볼리’의 TV CF를 활발하게 공유하여 신차 알리기에 동참해 준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공유 이벤트도 펼쳐진다. CF 영상을 블로그, 게시판, SNS 등에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를 각 주 별로 집계하여 발표하며, 가장 많이 공유한 참가자에게 ▲티볼리 오디오(1명) ▲백화점 상품권(6명) ▲커피 기프티콘(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