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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현대차, SNS 통한 ‘안전 운전 캠페인’ 실시

by cntn 2015. 2. 8.

현대차, SNS 통한 ‘안전 운전 캠페인’ 실시

‘퀴즈 이벤트’ 등 고객 참여 유도

 

 

 ‘퀴즈 이벤트’ 등 고객 참여 유도

 

 

현대자동차㈜가 지난달 30일부터 3월 8일까지 5주간 현대차 페이스북(www.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도로교통공단과 함께하는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과속 금지, 스쿨존 준수, 안전띠 착용 등 안전 운전 대한 OX 문제를 간단하게 풀어 볼 수 있는 ‘퀴즈 이벤트(1/30~3/8)’와 퀴즈를 통해 알게 된 안전 정보를 실제로 영상을 통해 체험해 볼 수 있게 한 ‘인터랙티브 무비[1][1]이벤트(2/6~3/8)’ 등 두가지 체험형 이벤트로 구성 되어 있다.

 

현대차는 이번 캠페인을 SNS를 통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해 교통 사고 주요 원인 및 교통 법규에 관련한 다양한 안전 운전 정보들을 고객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시킬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페이스북에서 누구나 체험 가능하며 현대차는 참여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차는 ‘퀴즈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 중 60여 명에게는 자전거(1명), 주유 상품권(20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40명)을 선물할 뿐 아니라 ‘인터랙티브 무비 이벤트’ 참가 고객들 중 150여 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명), 영화 예매권(50명),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전할 계획이다.

 
특히 두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가한 고객들 가운데 5명을 추첨해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지급할 예정으로, 각 이벤트별 경품 당첨자는 3월 중순경 발표될 예정이다.

 

 

<사진설명>현대차가 SNS 통한 ‘안전 운전 캠페인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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