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

기아차, K9 스페셜 드라이빙 데이트 이벤트 실시

by cntn 2015. 2. 15.

기아차, K9 스페셜 드라이빙 데이트 이벤트 실시

 

 

기아자동차가 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특별한 시승행사 ‘K9 스페셜 드라이빙 데이트’에 고객들을 초청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기아차가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동시에 K9의 우수한 주행성능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3월 14일, 21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K9 스페셜 드라이빙 데이트’는 일자별로 특별한 주제를 정해 진행된다.

14일 행사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을 주제로 부부 및 연인 6쌍을 선정해 기아차 서울 강남 드라이빙센터 및 파주 헤이리 일대에서 진행된다.

21일 행사는 춘분(春分)을 맞아 ‘효’를 주제로 부모 및 자녀 6쌍을 초청해 부산 드라이빙센터 및 경북 포항 일대(3쌍), 광주 드라이빙 센터 및 전북 순창 일대(3쌍)에서 각각 펼쳐진다.

기아차는 행사 참가자들에게 최고급 프리미엄 대형 세단 K9을 직접 시승해 볼 기회와 고급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제공하고 이벤트 간 소중한 추억을 담은 사진첩 및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이날부터 3월 5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연을 작성하고 원하는 시승 일자 및 구간을 선정해 응모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가 고객들이 K9과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기아차는 추억과 재미를 요소로 고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K9 시승체험 행사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