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통

카컴연합회 임원 해외 워크샵 개최

by cntn 2017. 4. 7.

 

역량강화 및 카컴브랜드 해외 진출 추진

 

 전국자동차전문정비사업조합연합회(회장 박창연, 이하 카컴연합회)는 지난 3월30일부터 4월1일 까지 중국 북경 일원에서 연합회 임원을 대상으로 연합회 창립 이래 첫 해외 워크샵을 실시했다.

 협력업체 등 약 40여명이 북경 자동차 정비기기 전시회에 참석하고 워크샵을 통해 카컴연합회의 역량을 강화하고 위상을 드높이는  행사를 개최한 것.


이번  워크샵은 아시아 최대규모의 자동차 정비기기 관련 전시회인 ‘2017 북경국제자동차 정비&장비 전시회’에 박창연 회장이 한국 정비업체 대표로 공식 초청되어 개막식 행사에 참석했으며, 카컴 브랜드 제품을 전시회에 출품하고 참관과 아울러 중국의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북경 일원의 주요 명소탐방 및 연합회의 발전을 도모하는 화합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워크샵은 ‘2017 북경 국제자동차 정비&장비 전시회’에  카컴연합회의 공동구매사업 품목 중 필터류(에어, 오일 등) 및   브레이크 라이닝 등 카컴 브랜드의 주요 품목을 전시회에 출품하여 전시 기간 동안 해외 바이어 및 참관 관객들에게 홍보함으로서 카컴 제품을 동남아를 비롯해 해외에 진출하는 첫 교두보 역할을했다. 또한 전시기간 동안 해외 바이어로  부터 카컴브랜드의 제품이 좋은 반응을 보였으며 수출 상담 등   향 후 추진 진행 방안을 모색하는 계기도 마련했다.  
카컴연합회는 금번 북경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카컴 브랜드의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로 하였으며 또한 한국의 우수 제품을 해외에 수출하여 한국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함은 물론 카컴연합회의 성장과 발전에 큰 역할을 기대하기로했다.


카컴연합회 박창연 회장은 금번 연합회 임원 해외 워크샵을 준비하면서 “연합회 모든 임원이 한 마음으로 뭉쳐야 하고 전 조합원들이 조합을 중심으로 뭉쳐서 연합회에 힘을 실어주고 믿음을 줄 때 성과를 얻을 수 있다”고 강조 하였으며 앞으로 이런 행사에 연합회 임원뿐만 아니라 많은 조합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728x90

댓글